dessert ~★

빙그레 멘붕어 싸만코 리뷰우~ 🔥(솔직후기)

스토리매니아 2021. 5. 11. 14:41

 

요즘 기업들은 MZ 시대에 무분별 인싸템을 만들며 "재미"를 강조한 

간식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일명 '인싸템 쓰나미'라고 합니다!!

사람들에게 좀 더 건강한 소비를 위해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재미와 맛 둘다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빙그레에서 나온지 한 달 된 

 

멘붕어싸만코 입니다!!!

120만 개 한정 판매로 한다고 합니다!!! 

 

제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하나인 참붕어싸만코를 얼마나 능가할 수 있는지

먹어 봤습니다^..^

 

 

멘붕어 싸만코 

 

불닭라면 봉지와 비슷한 비주얼입니다!! 

붕어가 울고 있어요ㅜ,,ㅜ  얼마나 매우면 울까요??

매워서 몸 전체가 빨개졌네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인데 매울까? 호기심으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빙그레 사이트

 

붕싸(붕어싸만코)에 이렇게 종류가 많은지 처음 알았어요..

왼쪽부터

초코, 검은콩, 불닭, 일반, 녹차

다른 제품들은 모두 종료가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전체적으로 멘붕어싸만코가 살이 제일 많이 찌는 듯합니다!!

나트륨 탄수화물 모두 1위.. 높습니다.... 

그만큼 맛도 있었으면 좋겠는데... 

 

 

 

뒷면입니다 불닭 라면 봉지인 줄 알았어요!!! 

총 내용량 150ml / 220kcal 

나트륨 95mg  5%

지방 7g  13%

탄수화물 37g  11%

당류: 25g  25%

 포화지방 6g  40%

 

참붕어싸만코보다 10kcal 높습니다!!

 

 

 

일반 붕어싸만코랑 똑같은데 색만 분홍색 느낌이 강합니다!!

먹기 전 냄새는 일반 붕어싸만코 냄새와 같아요!!

빵 냄새만 나네요!!!

 

 

 

한입 먹은 상태입니다!

 대가리부터 먹어봤는데요. 위쪽은

소스가 조금 덜 발린 것 같아요 바닐라맛만 났습니다!! 

바닐라의 달달한 맛이 입에 맴도는 게 좋네요^^

 

 

 

 

불닭 향이 조금씩 나기 시작합니다!! 

아이스크림이 혓바닥을 보호하기 때문에 맵지는 않고

시원하다 근데 맛은  약간 투머치...

바닐라와 불닭의 조합은... 따로 놉니다 ㅋㅋㅋ....

음.. ^ㅠ^

 

 

 

한쪽면을 들어봤는데요 

불닭은 한 면에만 발라져 있어요!!

양쪽 다 발라놨으면 솔직히.. 

다 못 먹을 것 같긴 해요.. 

재미로 만든 멘붕어싸만코 같습니다^..^

 

 

 

 

반대면에 듬뿍 담겨있는 불닭소스.. 

입안은 맵지 않습니다!!

계속 먹게 되면 혓바닥보다는 

목이 매워요.. 식도 쪽이 맵기 시작해서 

어색합니다.. 식도가 왜 맵지... 

재미로 만들었으니까...^^

원래 혀 그다음 식도가 매워야 되는데 

바로 식도가 매우니까.. 어색하네욬ㅋㅋ 

입 안은 시원한데.. 식도가 맵다..

 

다 먹고 나서 생각은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인 것 같습니다!!

 

'dessert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추 카페) 오핀 베이커리 카페  (0) 2023.04.30
새로운 과자 리뷰(빈츠 카페모카)  (2) 2021.0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