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공유하다~☆

강철비 국수집)연천 맛집 망향비빔국수 해장,아침 추천!!!

스토리매니아 2021. 5. 25. 12:23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다 스토리세상입니다~★

연천에 비빔국수 집에 갔다 왔는데요.!!
맛집으로 굉장히 유명한 곳입니다!!
연천에 놀러 갔을 때 필수 코스로 항상 들리기도 합니다!!!

연천에는 캠핑장이나 글램핑을 할 수 있는 곳이 많아요
1박 2일 동안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낸 뒤
다음 날 아침을 뭐를 먹을까?? 내지는 어떤 음식으로 해장을 할까?
그런 고민을 하시면
망향비빔국수를 추천드립니다!!

망향비빔국수

경기 연천군 청산면 궁평로 5

map.kakao.com


경기도 연천 5사단 열쇠부대 앞에 위치한
망향비빔국수

前) 망향비빔국수
강철비에 나와 더 유명해졌던 망향비빔국수집!!
정우성이 흡입했던 그 장면이 바로 이곳입니다!!
여기서 먹고 싶었지만..
새로 건물을 지어 이제는
여기서 먹지 못하네요 ㅜ..ㅜ 아쉬워요!!!

後) 망향비빔국수
새로 지은 망향비빔국수
외관이 깨끗한 게 눈에 띄게 느껴집니다!!
전 건물 옆에 지어 오픈을 했습니다!!
원래 주소 그대로 치고 오시면 됩니다!

망향국수 바로 건너편 전용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많습니다!!

국수집 같은 음식점은 로테이션이 빠르기 때문에
주차시간을 기다리지 않아요!!
금방 들어오면 금방 빠져요!! ^..^

망향국수 입구 쪽
키오스크가 2대 비치돼 있습니다!
손 씻는 곳도 같이 비치 돼 있는데
아쉬운 건 요즘 시국에 비누로 씻어야 되는 게 조금
아쉬웠어요.. ㅜ,.ㅜ

입구를 들어가게 되면
온도를 젠 후
방문 리스트를 수기로 작성합니다!!
입구 쪽 들어오셔도 키오스크 한대 더 있어요!!!
주문을 한 뒤 영수증이랑 같이 번호표를 받아서 기다립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업소용 냉장고
탕후루 2.000원
식혜 1.000원에
팔고 있어요!!

와.. 인파가 대단하죠..
사람 진짜 많습니다..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하게 되네요..

망향비빔국수의
가격표
비빔국수: 6.000원 (곱빼기: 7.000원)
아기국수: 2.000원
사리: 3.000원
만두: 3.000원
양념 포장: 14.000원
모든 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배추, 돼지고기 국내산 (와우!!!)


주방이 다 오픈돼 있어요!!
신식 건물이라 더욱 깨끗한 느낌이 들어요^..^

물, 젓가락, 숟가락 모두 셀프입니다!!!
가게 중앙과
주방 앞에 바로 비치돼 있어요!!
둥굴레차는 많이 뜨거워요.. 대접에 가져와서 바로 마셨더니
입천장 데고 비빔국수 먹고 난 뒤 마셨어요.. ㅠㅠ

번호표 확인은 요기에!!!
주방 앞에도 있습니다. 118번
우리가 받은 숫자 135번....
하지만 정말 빨리 나왔어요.. 역시 국수 짱...

신식 건물이 너무 좋은 점
큰 창문과 회색 투명 대리석 바닥, 통풍이 잘 되기 때문에
덥지도 않고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천장에 실링팬이 한몫했네요!!
눈으로 딱 봐도 쾌적하고 자리도 생각보다 넓습니다!!
가게가 넓기 때문에 불쾌하거나 그러진 않았어요!!!

비빔국수가 나오기 전에 후문으로 나와 봤어요!!
야외에서도 먹을 수 있게 비닐하우스를 만들어 놨어요!!!

망향공원 출발점도 있는데 아직 꾸미진 못 한 것 같아요!!!
훤히 보이는 들판..??? ㅋㅋㅋ
굳이 꾸미지 않아도 시골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네요!!
깨끗한 공기와 산과 밭 시골에서 더 바랄 게 있나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잘해놨어요!! 벽돌과 나무 문
귀엽다 귀여워~!!

대망의 비빔국수 등장.. 완전 맛있겠죠.. 이게 보통 사이즈입니다..
양도 많아요!! 뻘건 양념이 아주 맛도리같이 생겼습니다!!!

상추와 오이 백김치도 안에 있던 것 같아요
냄새는 구수한 냄새가 먼저 코에 팍 들어옵니다!!!
음~!!!!
들기름을 넣고 비비는 것 같아요 벌써 맛있어..
양념에 매콤함과 달콤함이 적당히 잘 스며들었어요.
너무 달지도 새콤하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맵지 않아요!!
그러다 막바지 먹었을 때는 매워서 물을 찾게 될 겁니다!!
만두는 어쩔 수 없이 존맛탱....
속이 꽉 차 있어요!!
1판에 4개 들어 있어요!!

지금도 군침이 막 도는 게.. 또 먹고 싶어요.. 특히 만두와 비빔국수를 같이 먹으면..
금상첨화....
면은 중면을 쓰는 것 같아요!!
밀가루 면도 잘 익어서 목 넘김이 부드럽게 넘어가네요!!!
흡입....!

빈그릇 반납!!
완국(완전 국수)을 한 후 사진 왼쪽에 보이는 곳 위에 올려 두시면 됩니다!!

안내글들이 다 같이 무지 큽니다.
그래서
더 귀여웠어요!! 어르신들을 위한 배려인가 생각이 드네요!!
근데 커도 너무 커!!!ㅋㅋㅋㅋ


다음에 연천에 놀러 오실 일 있으시면 망향국수 들리시는 거 추천합니다!!!
강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