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을 공유하다~☆

의정부 숨은 술집!! 동네점빵 어릴적 시간여행 가볼래?

스토리매니아 2021. 6. 1. 21:16

안녕하세요 경험을 공유하다 스토리세상입니다~★

 

의정부에서 옛날 감성 , 레트로 감성 술집으로 

유명하면서도 유명하지 않은 술집을 소개합니다~◐

 

동네점빵

https://place.map.kakao.com/1739933730

 

동네점빵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504번길 19 (의정부동 133-53)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 (네이버) 매일 03 : 00 ~ 00:00

                               (다음) 화-일 03 : 00~ 00:00 (월요일 휴무)

주차공간은 협소..

근처 갓길에다가 주차하셔야 돼요!! 

 

의정부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동네점빵집

(6-70년대의 만화방을 콘셉트로 만들어진 가맥집입니다!!)

 

아!!! 빵은 팔지 않습니다^..^ ㅋㅋ 동네점빵이라 해서 오해하실까 봐 ㅎㅎ

 

입구부터 느낌이 확 사는 것 같아요!!

파라솔 밑에 평상까지 옛날 시대 느낌이 물씬 납니다!!!

 

 들어왔을 때 추억의 만화 검정 고무신이 생각나는데요!!

기영이가 만화책을 몰래보다 사장님한테 맞는 장면이 생각나네요!!

옛날에는 책들을 이런 식으로 진열해놨죠!! 

만화 속으로 들어온 느낌 베리 구욷

 

만화책뿐만 아니라 비디오도 진열돼있어요!!

거의 빈 박스 역시 인테리어용!!

찾아보면 중간중간 비디오도 들어있어요!!

공포의 외인구단.. 엄청 좋아했는데..

 

 

빨간 머리 엔, 별사탕,, 선데이 서울 

토이스토리 피규어도 있고 도라에몽도 ??? 

 

둘리와 옛날 책가방 천장에는 헬리콥터와 사다리가 있네요!!
진짜 레알 레트로 갬성입니다!!!

부모님이랑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아버지도 어릴 때 만화방 많이 가보셨다는데!! 

나중에 아버지랑 한잔하러 와야겠어요!!!

 

오뚝이 발견!! 

귀여운 새 오뚝이 절대 넘어지지 않으리라~!

 

뽑기 발견!!! 한 번에 1.000원입니다!!

1등 동네반점 탕수육

2등 전기구이 오징어

3등 씽씽이 or 공기 콩알탄?

4등 괴돌이

5등 쫀드기

 

재미로 한번 했어요!!!

결과는 쫀드기..

옆에 아저씨도 쫀드기.. 

 

내 돈.... 

 

 올 때마다 메뉴판이 바뀌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저번에는 손 떼 묻은 상자였는데 이번에는 

조금 괜찮네요.!!!

더 느낌 있고 좋네 ㅋㅋㅋ

저희는 시그니처 메뉴인 "순살 닭뽀끼",

 "설탕 토마토" 시켰습니다.!!

 처음 나왔을 때부터 찍고 싶었지만..

나오자마자 국자부터 담그는 친구.. -_-

에휴.. ㅋㅋㅋ

닭뽀끼 맛있게 드시려면

처음부터 드시지 마시고 졸여 드세요!!

처음에는 싱겁다가 

졸으면 꾸르맛 됩니다!!!

 

옛날 냉장고와 분식집에 보던 컵들 

시간 여행하는 기분!!!! 

짜장면 그릇도 초록 초록한 그릇에 담겨서 왔었는데 ㅠ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추억 상기 장소인가요,,?

 

설탕 토마토... 

이거 꼭 드셔 보세요...

꿀맛입니다..

안주로 설탕 토마토 시키는 사람 있으려나??ㅋㅋㅋ

옛날 할머니표 설탕 토마토 맛은 아니지만 

맛있어요 ㅠ..ㅠ

그때는 손도 안 씻고 설탕 토마토 마구 집어 먹어서 할머니한테

많이 혼났는데.. ㅠ

 


음식점 내부는 크지 않고 한 10평 정도 합니다.!

어르신분들도 계시고 젊은 분들도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비가 와서 평상에서 먹지 못 했지만

나중엔 평상에서 먹어보려 합니다!!

응팔(응답하라 1988) 드라마에서 나오는 이일화 배우님이랑 라미란 배우님이

나와서 수다 떨 거 같은 기분!!! 

 

추억 ㅠㅠ